본문 바로가기

잔나비 Beautifu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Beautiful\772253\2686197\1\0\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FB433A60522EC407\2wnQOsPs_hg\
디어 마이 프렌즈 OST Part.2
잔나비
2016.05.21

앨범설명

'디어 마이 프렌즈', 밴드 '잔나비' 유쾌한 에너지 더한다! 두 번째 OST 20일 자정 공개!
- "얼마나 좋아", "뷰티풀" 등 3곡 공개!

 
지난 13일(금) 첫 방영 후 '명품 퀄리티'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홍종찬 연출, 노희경 극본, 이하 '디마프')의 두 번째 OST가 오는 20일 밤 12시(21일 0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얼마나 좋아"와 "뷰티풀(beautiful)" 등 3곡이 수록된 이번 OST는 밴드 '잔나비'가 참여하여 '디마프'의 유쾌하고 훈훈한 에너지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밴드 '잔나비'는 '2014년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펜타슈퍼루키'로 선정되어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며, 종영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구 여친클럽', '두번째 스무살' 등의 OST에 참여하여 신선하고 발랄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활약해왔다. 이번 '디마프' OST에는 '잔나비'만의 소탈한 음악 색깔로 청년부터 중장년 세대 모두의 '청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에 폭넓은 공감대 형성을 유도할 계획이다.

첫 번째 곡 "얼마나 좋아"는 '노희경' 작가 특유의 현실감 있는 대사를 연상케 하는 구수한 감성의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극 중 희자(김혜자 분)와 정아(나문희 분)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떠오를 만큼 드라마의 분위기를 충실히 담아냈다. 경쾌한 리듬의 기타 리프와 휘파람 소리로 정감 있는 사운드를 연출해내며, '디마프'의 정신을 녹여낸 대표 OST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곡이기도 하다.

"뷰티풀(beautiful)"은 우리네 삶을 편도 기차 여행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싱그러운 멜로디와 표현력을 통해 극에 독특한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곡은 한글버전과 영어버전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Beautiful

 

작사 잔나비 작곡 잔나비 편곡 잔나비

 

 

잔나비 - Beautiful

 

Beautiful 가사

 

들뜬 목소리 날 부르길래
올라탄 거야
가는 길목에 해가 뜨길래
기분 좋았지
때마침 시커먼 구름이 몰려 와
우르릉 쾅쾅 비를 뿌리네
I got one way ticket
어쨌든 난 좋아요
오 지나간 이야기가 흐르는
이대로 오 난 좋아요
붙잡지 말아요 날아가 버린대도
가는 길목에 창 밖을 보니
꽃이 폈더군
한아름 따다 고민 고민하다
네게 준거야
예쁘게 말려서 간직해 줘야 해
난 네 꽃이야 향기롭지않니
I got one way ticket
어쨌든 난 좋아요
오 지나간 이야기가 흐르는
이대로 오 난 좋아요
붙잡지 말아요 날아가 버린대도
그래서 우리들은
참 아름다운 한 때라는 거야
모른 채 지나 간대도
진한 향기 가득 날아 가버릴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