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설명
'다솜 (of 씨스타)' X '40'! [빈티지박스 (VINTAGE BOX) VOL.4] "그대와 나, 설레임"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인디뮤직의 협업 프로젝트 '빈티지박스(VINTAGE BOX)'의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빈티지박스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는 인디씬 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어쿠스틱 콜라보'의 "그대와 나, 설레임"이 선정되었으며, 씨스타의 보컬 '다솜'과 '40(포티)'가 가창자로 참여한다.
특히 [빈티지박스 VOL.4] "그대와 나, 설레임"에서는 국민 걸그룹 '씨스타'에서 매력있는 보컬로 주목 받아온 '다솜'이 처음으로 어쿠스틱 장르를 선 보이게 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다솜'은 곡의 느낌에 맞게 담백하면서 청아한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한껏 잘 살려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또한,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피아노, 보컬에 모두 다재다능한 멀티 뮤지션 '40(포티)'도 '다솜'과 케미넘치는 호흡을 통해 완성도를높였다.
편곡에도 직접 참여한 '40'는 피아노보이싱과 전반적인 사운드의 색감에 변화를 주어, 원곡의 대중적인 느낌은 가져가면서도 트렌디함을 배가시켰다.
빈티지박스 프로젝트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와 시리즈별 아트워크 콜라보레이션으로도 관심을 끈다.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는 건국대 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하고, 현재까지 크고 작은 전시와 각종 브랜드와의 협업 작업을 진행해왔다. 농구와 조던 등의 패션아이템을 향한 관심,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들을 주된 소재로 작업하며 지금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감각적인 관심사들을 그림으로 풀어낸다. 작품 속 등장인물의 성향이나 취향, 화면이 다 담지 못하는 숨은 스토리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견고한 필력을 바탕으로 하는 섬세한 인물 표현이 특징이다.
[빈티지박스 VOL.4]는 씨스타의 '다솜'과 '40(포티)'의 만남으로도 벌써부터 리스너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그들이 선택한 "그대와 나, 설레임"은 추운 겨울 날씨 속에 따스하며 포근한 감성을 전해줄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CREDIT]
Composed by 윈드밀
Lyrics by 윈드밀
Arranged by 40, 정상호
Chorus by 40
Piano by 40
Recorded by 선영 @ Bono Studio / 40 @ 40 Company
Mixed by 40 @ 40 Company
Mastered by 강승희 @ Sonic Korea
그대와 나, 설레임
작사 윈드밀 작곡 윈드밀 편곡 40, 정상호
40, 다솜 (씨스타) - 그대와 나, 설레임
그대와 나, 설레임 가사
말하고 싶은데
용기가 안나
나도 그대가 너무 좋은데
말하고 싶은데
용기가 안나
사랑해 말하고 싶은데
이렇게 속만 태우다가
그대가 떠나가 버릴까
늘 바보같이
걱정만 하는 우리
오늘은 떨리는 맘으로
그대 바라보며
고백할게요
나도 오늘은 용기낼래요
그대 바라보며
고백할게요
사랑해 말하고 싶은데
이렇게 속만 태우다가
그대가 떠나가 버릴까
늘 바보같이
걱정만 하는 우리
그대 눈길보면 당황해서
눈을 돌리고
그대 앞에서면 바보같이
얼굴 붉히고
그대를 사랑한다
수없이 연습하고
연습했는데 말도 못하고
사랑해 말하고 싶은데
이렇게 속만 태우다가
그대가 떠나가 버릴까
늘 바보같이
걱정만 하는 우리